GO TOKYO

여기서부터 본문입니다.

> 수상운송의 매력/이용 > 선착장 주변의 볼거리

보고, 먹고, 놀고, 체험한다

선착장 주변의 볼거리

역사와 전통이 살아숨쉬는 니혼바시와 아사쿠사, 인기 지역 오다이바 등 승선장 주변에는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습니다.
음식, 쇼핑, 문화 체험 등 물가 지역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.

아사쿠사/스미다/료고쿠

서민거리의 정서와 최신 명소 즐기기

도쿄 스카이트리®와 아사쿠사 등 최첨단과 옛날의 매력이 혼합된 지역입니다. 도쿄 스카이트리 주변의 서민거리 관광을 즐기거나 아사쿠사에서는 렌탈 기모노 차림으로 거리 산책도 할 수 있습니다. '스모의 거리' 료고쿠에서는 역사와 문화에 접할 수 있습니다.

니혼바시

에도의 전통과 현대의 문화를 니혼바시에서 체험

에도(도쿄의 옛 지명)의 중심지로 번영했던 니혼바시. 전통적 전문점과 유명점의 맛, 새로운 상업시설, 일본의 전통문화를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는 장소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. 역사적 건축물을 구경하는 거리산책, 벚꽃 축제, 니혼바시/교바시 축제 등 이벤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하마마쓰초/게이힌/시나가와

운하와 거리가 융합된 화려한 도시 공간

에도시대(1603-1868)를 대표하는 다이묘(지방영주) 정원 '하마리큐 은사정원', 가족이나 커플 단위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수족관 '엡손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'와 '시나가와 수족관', 고급 호텔과 미술관, 도쿄 만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지역입니다.

후카가와/쓰키시마

정서가 넘치는 거리와 서민거리 음식을 즐긴다

서민거리의 정서가 남아 있는 후카가와/쓰키시마 지역. 쓰키시마 몬자 스트리트에서는 도쿄의 서민거리 음식 '몬자야키(부침개의 일종)'와 골목길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후카가와에는 '나리타산 후카가와 후도도 절'과 '기요스미 정원' 등의 명소가 있으며, '도미오카 하치만구 신사'의 '후카가와 하치만 축제'는 에도의 3대 축제 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.

오다이바

하루 종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

대형 상업시설을 비롯해 '오에도 온센 모노가타리(천연온천 테마파크)'와 '오다이바 해변공원' 등 많은 어뮤즈먼트 시설이 있습니다. 유명한 음식을 먹고, 옥내형 테마파크나 뮤지엄에서 놀고, 레인보우 브리지나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는 등 하루 종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에도가와/가사이

신카와 강 강변의 벚꽃과 풍요로운 녹음, 바다를 느끼는 휴식의 명소

약 1,200그루의 벚나무가 꽃을 피우는 '신카와 센본자쿠라', 도쿄 만에 접한 '가사이 임해공원'과 '가사이 임해 수족원' 등이 있어 가족 단위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. 가사이 임해공원에서는 일본 최대의 대관람차와 바베큐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상단메뉴로 이동